불량, 하자, 오배송 되어서 교환/반품 원하실 때! 이용안내 FAQ 소보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불량, 하자, 오배송 되어서 교환/반품 원하실 때!
  • 소보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 (ip:)
  • 2018-08-08
  • 조회수 1939
  • 평점0점  
  • 추천 추천하기

받아보신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이 되었을 때 택배비는 저희 쪽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은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해서 교환/반품 용지에 내용 기재 후 함께 보내주시면 되세요
보내주시기 전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사진 및 내용을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신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회수 확인 후 불량, 오배송이 아닐 경우 택배비 부담에 대해서 연락드릴 수 있으며,
양식서에 교환/반품 사유 및 연락처 성함 미기재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은 주문하신 동일 상품/동일 사이즈 교환 시 무상 교환

-불량/오배송 상품을 디자인(굽 높이), 색상, 사이즈 변경 시 편도 배송비 2,800원

-불량/오배송 상품을 정상 상품과 같이 보내실 경우 편도 배송비 2,800원



※ 교환/반품 접수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 클릭하시면 빠른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 시 별도 문의 없이 자동수거 접수 클릭해 주세요. (교환/반품 사유 기재 부탁드립니다)

- 접수 후 1~2일 안으로 우체국 기사가 방문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택배 개별 접수 원하실 경우 (우체국 1588-1300) 이용해 주시면 되세요 

주소지는 [ 광주 동구 충장로 55-2 ] 연락처 1544-9244입니다. 

(반품 상품을 직접 보내주실 경우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비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 착용하시면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불량, 오배송으로 교환/반품 시 상품 회수 후 처리가 되는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교환 접수 후 재고가 없다면 제작 요청을 해드리며 제작 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수되면 상품 확인 후 빠른 처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3,000원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