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가 불가한 경우 이용안내 FAQ 소보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A/S가 불가한 경우
  • 소보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 (ip:)
  • 2018-08-08
  • 조회수 1290
  • 평점0점  
  • 추천 추천하기

1. 품질보증기간 경과 (신발 구매 후 6개월 이내)

2. 착화로 인해 소모된 상태 (갑피 손상, 스크래치, 까짐 등)

3. 고객 부주의로 인한 변형 또는 이염

4. 오염된 가죽 복원

5. 부자재 교체 불가 상품

6. 디자인 변경

7. 세탁으로 변형 및 오염된 상품

8. 순간/강력 접착제로 고객이 부착한 상품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3,000원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